음모론 모음

지구는 평평하다

보석글 2019. 9. 3. 14:09
반응형

 

영화 메트릭스 처럼 우리가 사는 세상은 진실이 아닌 거짓이었다. 그 논쟁의 중심에 평평한 지구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들었을 때는 매우 충격적 이었습니다.

 

지구는 평평하다

여러분은 우리가 사는 지구가 전혀 둥글지 않다면 믿어 지시나요?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평평한 지구에

대해서 믿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평평한 지구 이론은 미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논의 되고 있다고 하네요.

한번 평평한 지구를 주장하는 이들의 내용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지구가 평평하다는 증거들

언제인지 정확한 기억은 없는데 2018년 이었던것 같다. 그때 처음으로 "지구는 평평하다 구체가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매우 쇼킹한 내용이었다. 지금까지 내가 알고 있던 과학적 상식에 반대되는 말이었..

porori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