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집] 김포 텃고을 한우 정육식당
    여행속 맛집찾기 2020. 1. 25. 09:0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맛집 소개를 올립니다. ^^

    김포에 일이 있어서 갈때면 갈비탕이 먹고 싶을때 항상 생각나는 곳입니다.

    그런데 처음 먹고 맛있어서 다음에 김포 갈일이 있을 때마다

    가서 먹어보려고 했는데 도무지 어디였는지

    기억이 나지를 않아서 먹지를 못했습니다. ㅜㅜ

     

    그런데 이게 왠일입니까~! 

    제가 길을 잘못들어서 유턴하려고 하는 순간 앞에 보이는 풍경이 어렴풋이 떠오르는...

    헉~! 바로 제가 찾던 그 갈비탕집 이었습니다. ㅠㅠ

    정말 그렇게 찾을때는 못찾고 그랬는데, 전혀 계획없이 그것도 잘못들어온 길에서

    이 갈비탕집을 발견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

     

    텃고을 한우 정육식당

    정말 그렇게 먹고 싶어해서 그런지 운명처럼 찾아가게 된 "텃고을 한우 정육식당"입니다.

    인터넷으로 갈비탕 맛집으로 검색을 했으니 절대 찾아질리가 없었습니다. 

     

    이집의 특징은 식당에 정육점이 같이 있어서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게 찾던 식당이라 반가움에 식당 내부 사진도 찍어 줬습니다. ㅎㅎㅎ

     

    자 이제 갈비탕을 시켜야 겠지요? 메뉴판에 보면 갈비탕 가격이 10,000원 입니다.

    이곳이 특별한 점은 소고기는 한우 고기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10,000원 이면 저렴한 편이지요? ㅎㅎ

     

    갈비탕을 주문했더니 먼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역시 갈비탕 밑반찬은 깍두기와 김치가 주입니다.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갈비탕이 나왔네요~ 제가 이곳 갈비탕을 좋아하는 이유는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입니다.

     

    고기도 한우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좀더 맛있는것 같구요 ㅋㅋ

     

    이제 설명 접어두고 맛있게 식사한번 하겠습니다. ㅎㅎㅎ

     

    여기는 갈비탕 밥으로 솥밥이 나옵니다. 그래서 갈비탕에 밥을 말고 솥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드실수 있습니다.

     

    갈비탕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솥밥에 물로 불어 있는 누룽지를 먹을 차례입니다.

    구수한 누룽지를 먹는것도 나름 기분이 좋았습니다. ^^

     

    가격대비 맛이 괜찮은 집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기도 어렵고, 키워드를 갈비탕을 사용하지 않아서 찾기 힘듭니다.

    그래서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집인거 같아요.

    이제 확실이 알았으니 다음에 근처 가게되면 한우 갈비탕 먹으러 가려고요 ^^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시거나 하시면 한번 드셔 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