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의 불시착 총정치국장 서열은?
    생활 정보 2020. 1. 24. 09:00
    반응형

     

    요즘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저도 주말에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보는 재미로

    일주일을 버티고 있죠 ㅎㅎ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 드디어 윤세리(손예진)가 리종혁(현빈)의 도움으로

    한국 집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정말 윤세리가 북한에 있을 때는 가슴이 얼마나 조마조마한지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가기만을 바랬는데, 이제 넘어가고 나니까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ㅋㅋ

     

    그런데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보면서 리종혁의 아버지가 총정치국장으로 나오는데 높은 분인것 같은

    느낌은 들지만, 도데체 어떤 위치에 계신 분인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보게 되었

    습니다. 넘나 궁금해서리~ ^^

     

    실제 북한에서 총정치국장은 제일 높은 자리라고 합니다. 북한군의 주요 지휘관은 총정치국장, 총참모장,

    인민무력상 이렇게 3명으로 구성이 되는데, 그 중 총정치국이 가장 힘이 센 기관이라고 하네요. 노동당

    에서 북한의 군부를 통제하기 위한 조직이 총정치국이고 가장 높은 자리가 총정치국장인 것. 주요 지휘관

    의 인사권과 검열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설명만 들어봐도 엄청 높아 보이죠? ㅎㅎ

     

    이정도면 리정혁 대위는 금수저가 맞는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집에 먹을게 넉넉하게 있었던것 같습니다. 윤세리는 참 복도 많아요. 하필이면 운도 좋게

    총정치국장 아들을 만나서 안전하게 있다가 돌아왔으니까요 ㅋㅋ

     

    그런데 사랑의 불시착 8회 마지막 엔딩장면에서 정말 눈물이 나더라구요 ㅜㅜ

    사랑해요~! 그리고... 탕!!! 낙옆 떨어지고.... 리정혁 눈물을 흘리며 주변을 둘러본다....

    그리고, 윤세리를 태운 트럭이 보이고, 사랑의 불시착 OST가 흘러나오는데, 노래가 너무 애잔해서

    더 눈물이 난거 같아요 ㅜㅜ 그 노래를 가수 송가인이 불렀다고 하네요

     

    이번 구정 연휴기간에는 사랑의 불시착 결방이라고 하는데, 너무 아쉽네요 ㅜㅜ

    대신 연휴기간에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을 해주고, 스페셜 묶음을 방영해 준다고 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몇 부작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니 16부작! 그래도 6회분을 더 볼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는 특별히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동구(김수현)가 깜짝 출연을 했었는데,

    이건 정말 인기 몰이에 너무 집중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이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4.6%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 했다고

    하네요. 정말 인기가 높다는걸 알수 있죠?

     

    마지막으로 아쉬운 마음에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동영상을 링크하며 마무리 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