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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습 효과를 위해 공부할 때 먹으면 좋은 간식
    상품 정보 2019. 11. 23. 09:00

     

     

    견과류

     

    ▲ 호두, 땅콩, 아몬드

    호두는 두뇌 향상에 좋은 콜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집중력과 기억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이고,

    아몬드는 미네랄, 칼슘, 마그네슘, 인 등과 같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땅콩은 피로회복 촉진 작용을 하는 비타민 B와 B2,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견과류 자세히 보러가기

     

     

     

    초콜릿

     

    ▲ 다크 초콜릿

    우리가 좋아하는 초콜릿은 피로에 눈이 침침하거나 당이 떨어지면 먹기도 하지만, 카페인 각성 효과와

    비슷한 효과를 내 공부에도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초콜릿 자세히 보러가기

     

     

     

    바나나

     

    ▲ 바나나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칼륨, 카로틴, 비타민 C는 신체내 포도당을 공급하고, 멜라닌과 세로토닌등의

    성분은 뇌신경 세포들을 활성화시켜 준다. 바나나 자세히 보러가기

     

     

     

    유산균 음료

     

    ▲ 유산균 음료

    여름철 건강 유지를 위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면역력 관리이다. 한여름에는 무더위 때문에 체력이 떨어지고,

    열대야나 장마 등으로 신체 리듬이 온전치 못하다. 여름철 걸리기 쉬운 식중독 등 감염병도 면역력이 강할 때

    와 그렇지 못할 때 나타나는 증상의 정도와 자연 치유의 속도가 다르다. 우리 몸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중요한

    기관이 장이다. 장은 인체 면역세포의 70~80%가 살고 있다. 따라서 유산균을 섭취해 장 속 유익균을 늘리는

    것이 면역력 증진의 가장 쉬운 방법이다. 유산균 음료 자세히 보러가기

     

     

     

    고구마

     

    ▲ 고구마

    고구마의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화합물은 주로 수용성이기 때문에 튀기는 것보다는 쪄서 먹는 것이 좋다.  

    고구마는 뿌리뿐 아니라 잎과 줄기에도 영양소가 풍부 하다. 고구마에는 비타민 A, C, E가 함유되어 있어

    뇌세포가 노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뇌 운동을 활발하게 한다. 고구마 자세히 보러가기

     

     

     

    블루베리

     

    ▲ 블루베리

    블루베리를 갈아서 주스로 마시면 두뇌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된다.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관을 넓혀 두뇌로

    가는 혈류량을 늘리기 때문에 집중력이 좋아진다. 블루베리 자세히 보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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