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몰리 조각상의 비밀초고대 문명 2019. 7. 14. 13:36반응형
서아프리카의 시에라리온 공화국에서 신기한 유물이 발굴된다. 이 유물은
채굴 작업을 하다가 발견되었는데, 콧구멍이 크고 눈이 튀어나온 정체를
알수 없는 조각상이다. 당시 시에라리온에 있는 어떤 부족민들과도 비슷한
점이 전혀 없는 특이한 조각상이었다.
그런데, 이 조각상을 찬찬히 살펴보면 특이한 피부와 날카로운 치아를 보게된다.
이런 모습은 마치 파충류와 비슷하다고 할수 있다.
얼굴을 정면에서 보면 정말 파충류, 공룡 중에서 육식 공룡과 비슷한 모습이다.
두발로 서서 있는 것을 보면 일단 짐승은 아니다. 그리고 머리에 모자를 쓰고 있다.
옆 모습은 확실히 사람보다는 공룡과 비슷한 두상이다. 공룡과 사람이 반반 섞인 모습이다.
파충류 인간, 고대에 파충류 인간이 존재했던 흔적이 아닐까 생각된다. 손에 항아리를 들고 있다.
손과 발가락의 수는 5개이다. 눈은 튀어나와 보인다. 코구멍이 크고, 옆으로 퍼져있다.
이 조각상은 좀더 사람스럽게 보이지만, 역시 피부와 눈과 코의 특징은 그데로 이다.
두상인데, 역시 사람의 두상과는 거리가 있다. 피부도 파충류 처럼 보이고 머리는 편두형이다.
파충류형 다른 조각상인데, 위에 이미지들 처럼 비슷한테 측면 얼굴이 공룡형에서 사람같이
좀더 들어가 보인다.
페루에 있는 파충류 인간 동상 결국 위에 있는 조각상들의 최종 모습은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생각해 본다.
고대 문명의 발원지 수메르 여신상의 비밀
이라크 지방의 수메르 문명 유적지에서 발굴된 토기 조각상이 있다. 이 조각상은 다산을 상징하는 여신상인데, 여신상의 모습이 특이하게 생겼다. 얼굴이 사람의 형태라기 보다는 도마뱀이나 뱀처럼 생긴 모습이..
porori7.tistory.com
반응형'초고대 문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아메리카 문명 유적의 파충류 인간 (4) 2019.07.16 고대 문명의 발원지 수메르 여신상의 비밀 (2) 2019.07.15 잉카 제국의 차원 이동문 (3) 2019.07.13 터키의 지하 고대도시 카파도키아 (1) 2019.07.11 고대 우주선 모형들 (1) 2019.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