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 리뷰] 상처는 한 번만 받겠습니다.
    그림책으로 여는 하루 2020. 10. 6. 06:28
    반응형

     

    제목이 나를 사로 잡았습니다.

     

    맞습니다.

    어떤 일이든지 상처는 유쾌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상처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을 많이 하죠

    특히 저는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

    미리 예상하고 행동하고 사고 할때도 있습니다.

    상처를 덜 받기 위해서

    아니 상처를 받지 않으려고요

     

    어릴적에 저는 자전거를 배웠는데

    자전거는 넘어지면서 배워야 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넘어지면 아플까봐

    넘어지기 전에 미리 발을 내려 놓습니다.

    그럼 넘어지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으니까요

    그래서 그럴까요?

    성인이 다 되어도

    저는 자전거를 직진만 탈 수 있습니다. 

    또 옆에서 누가 있으면 타지 못합니다.

     

    여기서 저는 제일 좋은 챕터는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라는 부분입니다.

    일단 해봐야 “내가 좋아하는게 바로 이거군아.”라고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해봐야 한다는 말이 너무나도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일단 해봐야 한다는 것을....

     

    오늘 혹시 마음에 상처를 입는다면

    제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하하하 요거 입니다.

    다른 사람시선이 뭐가 중요합니까?

    내 마음이 제일 중요하니

    내 마음부터 챙기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